
'다시 돌아온 포켓몬빵!' 역시 유행은 돌고 도나 봅니다. 20년도 더 지난 학창 시절에 유행했던 포켓몬빵이 다시 유행을 할 줄은 몰랐네요. 유행은 따르는 게 인지상정! 당시 유행했던 핑클빵, 국지니빵도 생각이 납니다. 아재 인증? 한 아이의 아빠가 된 지금은 아이와 함께 다시 띠부띠부씰 모으기에 열중하고 있는데요, 띠부씰을 모으다 보니 마땅히 보관할 데가 없어 보관할만한 것을 알아보다가 띠부북 이라는 게 있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. 총 4가지 디자인으로 되어있고 최대 240장까지 보관이 가능하다는데 하나만 사도 충분할 듯합니다.


4가지 디자인 중 어떤 걸 살까 고민하던 중 상품정보를 보니 랜덤 발송? 역시 그 띠부띠부씰에 그 띠부북이라고 여기서까지 랜덤을 경험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ㅎㅎ 피카츄가 나올 때까지 구매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. 사실 포켓몬 캐릭터들을 잘 모르기는 하는데 1번은 피카츄, 2번 로켓단 3번 탕구리, 4번은 모르겠네요.

주문은 해놨는데 아직 배송 전이라 판매처에 있는 사진으로 올려봅니다. 요즘 포켓몬빵도 품귀현상이라 없어서 못 구하는데 스티커앨범 띠부북도 주문이 많아졌다고 하네요. 이 유행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다. 띠부띠부씰 모으기에 진심이라면 포켓몬 스티커 앨범 띠부북 구매는 인지상정!
띠부북 판매처는 아래에 남기니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.
포켓몬 띠부띠부씰 북 빵 스티커 앨범 씰 띠뿌씰 바인더 스티커 보관 띠부북
COUPANG
www.coupang.com
본 게시글은 쿠팡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일정금액 수수료를 제공받으며 구매 금액에는 영향이 없습니다
댓글